대한민국 국제 쿨삽업전

Home > MEDIA NEWS > 보도자료

보도자료

[2019 대한민국 국제쿨산업전] 써지랩, 뿌리는 순간 얼음! `쿨링 스프레이` 선봬
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9-07-19
이메일 cool@exco.co.kr  조회수 243 


써지랩은 오는 7월 11일(목)부터 13일(토)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`2019 대한민국 국제쿨산업전`에 참가해 옷에 뿌리는 순간 온도를 낮춰 폭염 속 외출도 두렵지 않게 하는 `쿨링 스프레이`을 선보였다.

이 제품은 옷에 직접 뿌리면 뿌려진 액체가 기화되면서 떨어지는 온도로 체온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.

또한 쿨링 스프레이는 여성이 선호하는 향이나 모기가 기피하는 향 등 여러 가지 향이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.

이 외에도 써지랩은 냉매를 순환시켜서 기계식으로 냉각하는 기술을 사용해 병원이나 마사지숍 등 수술 후 부기를 빼는 용도로 사용되는 제품과, 작은 얼음을 넣어 몸 전체에 순환시켜 폭염 속에서 작업하는 근로자나 군인을 위해 제작된 초경량 얼음조끼도 선보였다.

한편, `2019 대한민국 국제쿨산업전`은 행정안전부, 대구광역시, 경상북도가 주최하며 엑스코, 대구국제폭염대응포럼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환경부, 기상청, 대구광역시교육청, 한국기상산업기술원,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 후원한다. 공공재, 산업재, 소비재 등과 관련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전시하며, 정부 및 산하기관 정책 사업 홍보관, R&D성과 NGO 홍보관 등도 운영된다.

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