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민국 국제 쿨삽업전

Home > MEDIA NEWS > 보도자료

보도자료

[2019 대한민국 국제쿨산업전] 경진이레, 주위 설비가 젖지 않는 `파워 브리저` 선봬
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9-07-19
이메일 beauty@exco.co.kr  조회수 243 


경진이레는 7월 11일(목)부터 13일(토)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`2019 대한민국 국제 쿨 산업전`에 참가해 주위 설비가 젖지 않는 미스트 팬 `파워 브리저`를 선보였다.

이 제품은 미스트의 입자 경이 5~30 μ으로 작아 빠르게 증발하기 때문에 사람이나 주위 설비가 젖지 않고 냉각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.

또한 기후나 환경에 맞춰 수분량이나 풍속을 조절할 수 있고, 70도 헤드 회전 기능과 최대 24m까지 바람을 보내는 제트엔진 기술을 도입한 팬을 통해 최대 279m² 까지 냉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.

이 회사 관계자는 "노즐과 필터를 사용하지 않아 유지보수가 쉽고 가정용 전원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."며, "여름철 옥외 이벤트나 실내 작업의 열사병 대책으로 좋을 것"이라고 전했다.

한편, `2019 대한민국 국제쿨산업전`은 행정안전부, 대구광역시, 경상북도가 주최하며 엑스코, 대구국제폭염대응포럼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환경부, 기상청, 대구광역시교육청, 한국기상산업기술원,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 후원한다. 공공재, 산업재, 소비재 등과 관련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전시하며, 정부 및 산하기관 정책 사업 홍보관, R&D성과 NGO 홍보관 등도 운영된다.

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
목록